Big Picture K-콘텐츠와 발맞춰나갈 ‘K-QC’_김승준(KBS 테크니컬 매니저, 방송기술인연합회 대외협력실장)
Special Issue 콘텐츠 폭식에 지친 당신에게 -콘텐츠 소비 일기로 내게 맞는 콘텐츠 찾기_서민규(콘텐츠 코치) 콘텐츠를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팬덤 문화_최수정(미디어 뉴스레터 <어거스트> 에디터) K-콘텐츠의 ‘오징어발식’ 휘감기 -문화 콘텐츠 소비의 동시성과 반응의 속도성_김숙영(UCLA 연극영화방송학부 교수)
ZERO to ONE Insight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벌스워크 메타버스’-‘벌스워크’ 윤영근 대표 인터뷰_구현모(미디어 뉴스레터 <어거스트> 발행인) 쇼퍼블 비디오는 유튜브의 경쟁력이 될 수 있을까_구현모(미디어 뉴스레터 <어거스트> 발행인)
Industry & Policy 2022년 OTT 판 읽기_임성진(SK브로드밴드) 크리에이터, 대세와 직업 그 사이 -<개인 미디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실태 조사>_김숙((주)컬쳐미디어랩 대표이사) OTT 시대 제작환경, 사람이 달라졌다 -영상콘텐츠 세미나 다시 보기_이은지(한국콘텐츠진흥원)
Contents Review 따듯하고 깨끗한 미디어가 필요한 때- ESG 열풍과 방송의 변화_김용희(오픈루트 전문위원) 사람의 이야기가 들려야 음악도 들린다-JTBC의 음악 예능 공식 _김형중(JTBC 프로듀서) 티빙(TVING)의 1년, 우리 방식대로 살아남기-세계관과 팬덤 활용한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_전혜린(티빙 콘텐츠사업팀장) 2021년 구독자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