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RT STAGE 부천필 제291회 정기연주회 세자르 프랑크 탄생 200주년 기념연주 14년 만의 역사적 내한 몬트리올 심포니 오케스트라 내한공연 초여름의 슈베르티아데 2022 세종 체임버시리즈 ? 디어 슈베르트 21세기 건반의 여제 유자 왕 피아노 리사이틀 젊은 피아노 시인 얀 리시에츠키 피아노 리사이틀
NOW AND FUTURE 재외 한국문화원 시리즈 6 주스페인한국문화원
메세나 현장 음악으로 이루는 하나 하트-하트재단
ZOOM IN ENSEMBLE 믿음으로 일군 화음 부산신포니에타
ISSUE 제19회 평창대관령음악제
INTERVIEW 또다시 추가될 색채 소프라노 백경원 시(時)를 위한 시(詩) 피아니스트 최수정
나의 인생곡 통증, 너를 기억하는 신호
악흥의 순간 시선 피아니스트 손민수와 함께 하는 명동대성당 음악회-코리안 영 아티스트 시리즈 Ⅱ 오프닝 공연
넘겨지는 책장 속 흐르는 음악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 바흐의 ‘평균율 클라비어 곡집 BWV 846-893
CONNECT ART 요즘 나의 플레이리스트에는
정태남의 MUSIC & TRAVEL 노르웨이 / 오슬로 (Oslo) 북유럽 문화도시의 자부심, 오슬로 오페라하우스
음악IN공간 문화와 역사의 융합 석조전 음악회
REVIEW 2022 교향악축제
합창지휘자 이야기 8. 예산(돈)에 관하여
연습에서 무대까지 슈만의 ‘아다지오와 알레그로, Op.70’
LOST TO TIME 언딘 스미스 무어 Undine Smith Moore
클래식 네트워크 소셜미디어 속 클래식
최수현의 문화포커스 프로코피예프의 전쟁과 평화
NEW BOOK & NEW RECORDING 플루티스트 조성현 외
REVIEW 일리야 라쉬코프스키 피아노 리사이틀 김세일 X 마르쿠스 하둘라 두오 리사이틀 <시인의 사랑>